본문 바로가기

홍보센터

언론보도

[MIK 2019 시즌3] N2FALLS(엔투폴스), 엠플형 콜드브루 커피 소개
N2FALLS 2020-01-07 01:51:22 조회 226
파일선택

N2FALLS(엔투폴스)는 12월 3일(화) 양재동 더케이호텔 크리스탈볼륨에서 개최한 'MIK(Made in Korea) 2019 Conference & Networking 시즌3'에 참가해 엠플형 콜드브루 커피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고농도 'SUPER DROP' 공법으로 추출한 커피 원액에 질소를 압축, 충전해 앰플에 담아 갓 우려낸 콜드브루 커피의 진한 맛을 몇초 만에 맛볼 수 있도록 개발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과자를 질소봉투에 넣어 산화를 방지할 수 있듯, 질소 충전 앰플 캡슐에 담긴 커피는 오랫동안 그 신선함과 맛을 보존할 수 있다.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향기로운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최고의 원두를 선별해 가공한 우리의 엔투폴스 커피는 그 신선한 맛을 통해 1030세대 여성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며 "아마존을 통한 수출을 준비하기 위해 미국 FDA 인증을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칼라그룹은 질소 충전 용기에 커피 이외에도 레몬, 블루베리, 체리, 아로니아 등을 넣은 음료용 제품도 생산하고 있다. 이들 캡슐은 물에 주입할 경우 과일주스로, 소주에 혼합할 경우 과일소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한 'AVING NEWS'는 미국 CES, 독일 IFA, 스페인 MWC와 같은 글로벌 전시회를 비롯해 연간 100여개의 국내외 전시회를 취재 및 보도해왔다. '대한민국중소기업'을 글로벌시장에 알리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현재까지 약 2 만개의 영상(전 세계 미디어 중 1위)을 유튜브를 통해 보도한 바 있다.

 




 

Global News Network 'AVING'

이은실 기자 (www.aving.net)